히든코인 파트너사, 대정환경(주)

2019. 5. 19. 12:37HIDDEN COIN 파트너사

안녕하세요, 히든코인입니다. 

 

오늘은 파트너사 '대정환경(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정환경(주)는 2009년에 설립된 회사로 격리 의료폐기물, 일반 의료폐기물 등을 다루는 환경적인 회사입니다. 의료폐기물을 다루기 때문에 '병원'들이 대정환경(주)의 고객이 되는데요.

흔히 볼 수 있는 알콜솜과 주사의 경우 주사실에 비치된 '의료폐기물'이라는 써져있는 곳에 버리게 됩니다. 이처럼 의료폐기물은 환경 보호상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폐기물인데요. 의료기관, 보건, 동물병원, 시험/검사기관 등 배출되는 폐기물을 말합니다.

대정환경(주)는 동물병원, 한의원, 치과병원, 일반병원, 대학병원 등 다양한 병원에서 나오는 모든 오염성, 감염성 의료폐기물을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업체로 환경친화적인 기업입니다. 이로써 병원활동에 있어 최적의 의료환경 유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는 셈이지요.

특히 의료폐기물은 일반 사람에게 노출되면 감염될 우려가 있어서 꼭 의료폐기물로 지정해야 함이 법규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의료폐기물 전문처리업체라면 폭널은 이해와 개념, 법규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대정환경(주)는 오랜 의료폐기물 처리 노하우로 전문적으로 처리한다고 해요.

미래의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대정환경, 히든코인 파트너사로 함께하고 있는데요. 언제나 히든코인이 그 미래를 함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